지방인재장학금 언제ㅠㅠ
글쓴이
- 2014.05.16. 21:52
- 1127
저번에 누가 오늘 들어온대서 왕기대하고 있었는뎁ㅠㅠ 언제 들어올까나...요.....헝
권한이 없습니다.
0
0
큰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맑은대쑥
개인 계좌번호 등록하라구 문자 받았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저도 전화받아서
리플보니 과마다 금액다르다하던데 궁금하네요
리플보니 과마다 금액다르다하던데 궁금하네요
0
0
큰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기다리는중!!
혹시 과사에서 따로 연락받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