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 취업해요!
글쓴이
- 2014.05.16. 23:34
- 1500
펑~
권한이 없습니다.
0
0
허약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노루오줌
이미 유예생이면 이번 2월 졸업인가여~? 아후 미치겠음~ㅋㅋㅋ기업들이 미친건지
지금 어디 기다리는데 있어요? 아님 강제 하반기?
지금 어디 기다리는데 있어요? 아님 강제 하반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상반기 안 썼어요. 작년 하반기 해보니까 자소서 시즌 동안 다른 걸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상반기는 버리고 준비 좀 하고, 하반기에 넣거나 아니면 내년 상반기도 보고 있어요.
저는 막 조급해 하면서 하는 성격이 아니라서 느긋하게 할라구여~
그래서 상반기는 버리고 준비 좀 하고, 하반기에 넣거나 아니면 내년 상반기도 보고 있어요.
저는 막 조급해 하면서 하는 성격이 아니라서 느긋하게 할라구여~
0
0
허약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노루오줌
진심 공감되요...자소서 쓰다보면 될 확률도 낮은데 시간만 날리는 거 같고...뭐 준비하시는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공대라서 기사자격증요. 전화기는 아니지만ㅋㅋ. 토익도 기간 끝나서 자격증따고 토익도 해야함ㅋㄷ
꾸준히 열심히 하다보면 뭐라도 해먹고 살고 있겠죠 ㅋㅋ
꾸준히 열심히 하다보면 뭐라도 해먹고 살고 있겠죠 ㅋㅋ
0
0
허약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노루오줌
공대님은ㅋㅋㅋ취직 언젠가는 되잖아욬ㅋㅋㅋ전화기 아니라도 상대보단 나은 듯...건축토목은 우리만큼 힘든 것 같지만...우리 열심히 해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합격
0
0
고고한 멍석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멍석딸기
어디요~?+ㅇ+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 최고
0
0
싸늘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쇠무릎
공무원이 짱이긴한데...지원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기는 싫네요
공무원이 진짜 짱이긴 한듯...근데 리스크가 크죠
공무원이 진짜 짱이긴 한듯...근데 리스크가 크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물론 좋은 직장, 원했던 직장을 얻으면 가장 좋겠습니다마는
몇년 이것저것 하다가 공무원 시작하느니 미리 시작해서 짬이라도 채워놓는게 ㅎㅎ
몇년 이것저것 하다가 공무원 시작하느니 미리 시작해서 짬이라도 채워놓는게 ㅎㅎ
0
0
싸늘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쇠무릎
조금씩 미리 준비하려면 무엇을 파야할까요? 한국사? 영어?...아무래도 voca30000 사서 조금씩 외우는게 나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서점에서 공무원 대비 교재 사서 준비하는게 최고죠 ㅋㅋ
젊을때 도전을 해보는것도 좋지만, 최대한 빨리 준비하는것도 좋지요~
젊을때 도전을 해보는것도 좋지만, 최대한 빨리 준비하는것도 좋지요~
0
0
싸늘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쇠무릎
책 추천 해주실 수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http://www.ebs.co.kr/public ㄱㄱ
0
0
싸늘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7 이미 유예생, 취준중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