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반바지 입어도 별 신경 안쓰시나요?
글쓴이
- 2014.05.17. 00:11
- 2282
제가 다리에 털이 좀 많은데다 곱슬해서 고등학교 이후로 운동하거나 집 앞 슈퍼정도 나갈때 빼고는 밖에서 반바지를 입은적이 없어요
근데 제가 원체 땀이 많은 데다가 긴바지 불편해서... 반바지 입어보려고 하거든요
하체는 어릴때부터 좀 튼실했어요. 허벅지 종아리 다 굵은 편이구요.. 문제는 근육처럼 보이진 않아요ㅠ 하체 근육량이 표준 이상인데 체지방도 좀 있어서ㅋㅋ
계단 올라가거나 여튼 다리에 힘 들어갈땐 근육이 보이는데 평상시엔 걍... 무다리까진 아니구..
여튼 스키니하지 않은, 그렇다고 근육이 쩍쩍 갈라지지도 않은 평범하지만 털 많은 다리인데 이거 여성분들 입장에서 안구테러인가요?
원래 이런 찌질한 글 보면 왜 쓰나 싶었는데 왜 쓰는지 이해가 가네요 ...
근데 제가 원체 땀이 많은 데다가 긴바지 불편해서... 반바지 입어보려고 하거든요
하체는 어릴때부터 좀 튼실했어요. 허벅지 종아리 다 굵은 편이구요.. 문제는 근육처럼 보이진 않아요ㅠ 하체 근육량이 표준 이상인데 체지방도 좀 있어서ㅋㅋ
계단 올라가거나 여튼 다리에 힘 들어갈땐 근육이 보이는데 평상시엔 걍... 무다리까진 아니구..
여튼 스키니하지 않은, 그렇다고 근육이 쩍쩍 갈라지지도 않은 평범하지만 털 많은 다리인데 이거 여성분들 입장에서 안구테러인가요?
원래 이런 찌질한 글 보면 왜 쓰나 싶었는데 왜 쓰는지 이해가 가네요 ...
권한이 없습니다.
신경안써요~ 근데 스키니 반바지는 좀..
0
0
건방진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패랭이꽃
스키니 반바지 별론가요? 제가 한번씩 입거든요... ㅋㅋ 남자구 다리는 보기 적당한정도긴한데...ㅋㅋ
0
0
세련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화살나무
정말 보기가... 수영복 입고 거리 활보하시는거 같아요
0
0
건방진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패랭이꽃
헐... 그런 느낌이었다니ㅠ 참고 할게요ㅠㅋㅋ
0
0
세련된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입으시는게....
0
0
예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키니 반바지만입지마오요
0
0
우수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찌 털 너무많으면 보기 좀 그래요 저는........
0
0
느린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뭐 남자다리에 털많은거 별 상관없던데ㅎㅎ
남자나 여자나 털에 관대한 세상이 됬으면ㅋㅋ ㅠㅠ
남자나 여자나 털에 관대한 세상이 됬으면ㅋㅋ ㅠㅠ
0
0
냉철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 다리털 섹시한데여
0
0
친숙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처럼 제모 ㄱㄱㄱㄱㄱ
남자들 기준에서는 평균정도인데 여자눈에는 극혐으로 보인다함.
남자들 기준에서는 평균정도인데 여자눈에는 극혐으로 보인다함.
0
0
즐거운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