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업다
글쓴이
- 2014.05.17. 00:35
- 1321
그냥 친구가 없다 내가 좀 까다로운것도 있지만 술한잔하자고 불러낼 친구가 한명도 업다 대신 싫어하는 인간은 많다 잘지내던 친구도 사소한일로 멀어지고 싫어진다 다투기도한다 알바같이 일로만난 사이는 오히려 거리가 있어 잘지낸다 요즘들어 인생 헛 살았다는 생각이다 연락하는 고등 대학친구가 하나도 없다 리셋해야돼나?
권한이 없습니다.
RESET
0
0
날씬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같은 처지네..
근데 리셋하면 뭐하나? ㅜ
근데 리셋하면 뭐하나? ㅜ
0
0
조용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그런 어울리는 무리가 없고..소속감이 없다는 사실에 기분 우울해지기쉬워요..여기저기 사람만나면서 활기를 찾으시길..
0
0
불쌍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그런듯같아요 가까워지려 하는거 자체가 무리인걸지도몰라요ㅜㅜ
0
0
활달한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한 친구 몇몇만 만들어 놓고 남시선 신경안쓰고 혼자 즐기는게 여러가지 면에서 맘 편해요.. 거기에 너무 강박관념 가지지 마세여
0
0
점잖은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