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휴 복학 관련해서 질문드려요 ㅠ
글쓴이
- 2014.05.17. 00:43
- 887
1. 1학기 재학 -> 여름계절 후 휴학
2. 1학기 휴학 -> 여름계절 후 복학
3. 1학기 휴학 -> 여름계절 후 -> 2학기 휴학
4. 1학기 휴학 -> 여름계절 후 -> 2학기 복학 -> 겨울계절 후 다시 휴학
계절하려면 최소한 1학기 해야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그럼 1 2 되고 3안되는 거 같고
근데 4번도 되나요??
되는게 1 2 4 번 맞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