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준비..어떤 자격증 있으세요?
글쓴이
- 2014.05.17. 00:53
- 1193
목표마다 준비하시는건 다르겠지만.. 어떤 자격증 준비 또는 가지고 계신가요??ㅎ
권한이 없습니다.
워드 1급 ㅅㄱ
0
0
민망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계사 세무사 그리고 작년에 붙은 노무사까지를 지난 3년간 땃고
나머지는 잡자격증이라 그냥저냥 경영 회계쪽?
영어하고있어요 요세
나머지는 잡자격증이라 그냥저냥 경영 회계쪽?
영어하고있어요 요세
0
0
뚱뚱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자주괭이밥
3년간 회계사 세무사 노무사 땄다는게 가당키나 한가요? 하나 붙으면 다행인 기간인데 클라스가 고승덕?
0
0
조용한 맥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맥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맥문동
그랬으면 지역신문에 나고 학교 소문쟁이되었을텐데ㅋㅋㅋ
0
0
유쾌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자주괭이밥
문과자격증 마스터라는 인간이 요세 요새도 모르네ㅋ
지잡 클래스
지잡 클래스
0
0
잘생긴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사람주나무
ㅋㅋㅋ ㅎ역시 득달이구나ㅋㅋㅋ 희망사항이죠ㅋㅋㅋ
저게 가능하면 여기ㅈ안왔겠죠ㅋㅈㅋ
근데 저 셋중 하나는 작년합격 맞음요
맞춤법은 나도 뜨끔하네 ㅋㅋ
걍 심리 자격증이랑 영어준비하면서 대기업 인사팀 노려여ㅋ
이건 레알임ㅋㅋ
저게 가능하면 여기ㅈ안왔겠죠ㅋㅈㅋ
근데 저 셋중 하나는 작년합격 맞음요
맞춤법은 나도 뜨끔하네 ㅋㅋ
걍 심리 자격증이랑 영어준비하면서 대기업 인사팀 노려여ㅋ
이건 레알임ㅋㅋ
0
0
뚱뚱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