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ㅠㅠ 존경해요
글쓴이
- 2014.05.17. 00:54
- 3157
수업시간에 폰으로 마이피누하고있었는데
교수님이 "학생 지금 뭐하는거야 갖고와바"
이러는데 옆에있던 10학번 언니가 "얘 무슨 사이트해요"이랬는데
교수님 깜짝놀래시며 "혹시 일베같은거 하는거 아니지?"
이러길래 엄청쫄아서 솔직히 말했죠
"마이피누 하는데요.."
그러자 교수님이 또 깜짝놀라며
"엥? 거기 완전 개념사이트아니냐?!"
이러시더니 에이쁠주시겠다고하시더라구요..
존경해요 ㅠㅠ
교수님이 "학생 지금 뭐하는거야 갖고와바"
이러는데 옆에있던 10학번 언니가 "얘 무슨 사이트해요"이랬는데
교수님 깜짝놀래시며 "혹시 일베같은거 하는거 아니지?"
이러길래 엄청쫄아서 솔직히 말했죠
"마이피누 하는데요.."
그러자 교수님이 또 깜짝놀라며
"엥? 거기 완전 개념사이트아니냐?!"
이러시더니 에이쁠주시겠다고하시더라구요..
존경해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하... 동물원에 올린거 또 올리고 싶은지;
0
0
가벼운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수크령
ㅎㅎ노잼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개씹ㅈ노잼
0
0
가벼운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수크령
ㅠㅠ 공부나할게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열공
0
0
가벼운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