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수강가능인원에 대해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 2014.05.17. 11:22
- 964
| 0 / 80 상세보기 | 경제수학(경제학부,510-1658) | 최진석 | 월 09:00-12:00 516-B102,화 09:00-12:00 516-B102,수 09:00-12:00 516-B102,목 09:00-12:00 516-B102 |
만약 제가 들으려는 수업이 위와 같다고 했을때
상세보기를 눌러서
| 제한인원 | 0/80 |
| 주전공인원 | 0/80 |
| 부/복수/연합/교직 | 0/0 |
| 일반선택인원 | 0/0 |
| 타대생인원 | 0/0 |
이런식으로 나온다고 하면. (위 숫자는 제가 임의로 조정하였습니다. 실제와는 다릅니다.)
경제학부 학생들만 들을 수 있고, 타 학과는 들을수 없나요?
제가 원하는 수업이 하나 있는데, 들을 수 있는지 없는지 궁금합니다 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네네
0
0
더러운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제학부 학생은 최진석 교수 들으라 해도 안듣는데 전공생으로만 꽉꽉 채워놨네ㅎㅎ
0
0
현명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눈개승마
위에도 적어놨지만 숫자는 제가 임의로 조정했습니다.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학기만이 아니라 모든 학기가 그렇죠
0
0
아픈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