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985점 받았는데
글쓴이
- 2014.05.17. 11:44
- 2600
Rc490이면 한문제 틀린건가요? 다맞은줄알았는데ㅜ
권한이 없습니다.
네 다음 자랑하실분
1
0
추운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ㄴㄴ3~4개 틀린거
0
0
머리나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00넘기고 합격
0
0
우아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옛다 관심
0
0
유쾌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다음실업자
0
0
정중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이 외로우시죠?
0
0
초연한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 기계오류요 님 땡잡은듯.. 원래 585일지도..
1
0
촉박한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우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깨끗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c는 1문제 틀려도 10-20점씩 깎여요. Lc면 몰라도..lc는 1문제쯤 틀려도 만점나옴.
0
0
끔찍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