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헤어진이후 후폭풍
- 2014.05.17. 12:26
- 4663
헤어지게되었어요 그 후 상대방은 저에대한 악담을 자기 지인들에게 퍼붓고 그러는데 저는 저때문에 헤어지게된거라 그냥 조용히 있는데 주변에서 저한테 욕하는걸 그냥 듣고만있으니 너무 힘드네요 저랑 친하다고 생각했던 동기들도 다 절 모른척하고 너무 힘듭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나저나 엄청 작은 단대인가 보네요 왠만한 단대는 서로 볼 일도 없는데;;;
보통 다른 학과에서 과CC가 깨졌을 경우 생기는 일이 단대CC에서 생겨버렸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거라면 전여친분이 오해를 하고 또 없는 얘기 만들어내서 과하게 반응하고 있나 본데 너무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물푸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헤어진지 꽤 됐는데 아직도 안좋은소리 전해들립니다 ㅎㅎㅎ해명하기도 늦었죠 많이좋아했던사람이라 더 상처가크네요 사람사이의 관계에 대해서도 생각이 많아지구..ㅋㅋ힘든만큼 행복할날오겠죠 홧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건 남자말만들어서 판가름은 못내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개적으로 그렇게 욕하는 걸 당연시하면서 님한테 피해를 주고 있는데 그게 당연한가요? 모든 자료 다 캡처하고 변호사상담받으시고 뜯어내세요. 적당히해야지 정도가 넘어서는 것은 걍 쓰레기년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성친구랑 우정이랍시고 붙어다녀서 여자친구
상처줘놓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이 좀 있는 사람들이라면 글쓴이 님을 그렇게 욕하진 않을거에여~~ㅋㅋ 사람 사는일이 항상 자기 여자랑만 볼수 잇겟어요 ㅎ
시간이지나면 자연스럽게 지나갈거라 믿고요 ㅋ
글쓴이님 너무 속상해 하지마요 ㅋ 다 경험 일거라 믿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놓고욕하고다니는게정상인가요?
쓰레기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