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컴 1,2 수업시간... 글쓴이 2014.05.17. 15:10 923 2 담학기 사정으로 계절에 실컴1,2듣고 뒤에 바로1시에하는 3학점들으려는데... 실컴이 9시부터 시작해서 1시에 마친다네요....; 실컴 다 네시간씩 꽉채워서 하나요???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화사한 금새우난 14.05.17. 15:25 2과목 밖에 못들으실것데..ㅠ 0 0 화사한 금새우난 댓글 내용 복사 2과목 밖에 못들으실것데..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사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뛰어난 물억새 14.05.17. 15:31 화사한 금새우난 갯수 상관없이 학점만 6학점 이내면 상관없어요 0 0 뛰어난 물억새 댓글 내용 복사 갯수 상관없이 학점만 6학점 이내면 상관없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뛰어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