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공무원 철밥통아닌가요
글쓴이
- 2014.05.17. 15:30
- 1715
안전행정부 조사결과 업무몬해서짤리는 사람 숫자가
연간 20명뿐이에요
이래도철밥통아닙니까
시중은행은 연마다 실적안좋은지점장10퍼씩 짜르고 일반대기업도 인사고과를 통해 정리해고하는데
철밥통맞죠 공무원은ㅇㅇ
철밥통이라는게 일안한다는의미는아니고
그냥 돈받는게철밥통이란거
연간 20명뿐이에요
이래도철밥통아닙니까
시중은행은 연마다 실적안좋은지점장10퍼씩 짜르고 일반대기업도 인사고과를 통해 정리해고하는데
철밥통맞죠 공무원은ㅇㅇ
철밥통이라는게 일안한다는의미는아니고
그냥 돈받는게철밥통이란거
권한이 없습니다.
누가 뭐라 하던가요?
대신에 그 밥그릇 크기가 작다는 거죠. 나중에 디저트는 먹을만 하게 나옵니다만
0
0
따듯한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배추
연금삭감한다고징징거리는사람들이잇어서요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연금 삭감하는대신 정년늘린다는 소문이 있던데..
0
0
머리나쁜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걸 이제 알았듬?
0
0
머리나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합격
0
0
발냄새나는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