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근처 맛있는 국밥집 추천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14.05.17. 16:25
- 2018
집이 북문쪽이라 국밥먹으러 멀리가긴 좀 귀찮아서..집 근처에서 먹고싶은데 어디가 괜찮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북문에는 국밥집 하나뿐이지 않나요? 부산레포츠 앞
0
0
억울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밥은 정문에서 먹어야징ㅋㅋ
0
0
육중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뷰든 국밥집 가야공원 진국명가 말곤 노답
0
0
점잖은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 뼈다귀해장국도 괜찮아요 국밥도팔구요
0
0
싸늘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에 4년살았는데 다 별로에요. 허가네도 그냥 가는거고...밑에 4천원 받는 돼지국밥집도 비슷
전철역 부근에 장가네가 제일 맛있는데
불친절하죠.
안가고 대접 안받는게 낫죠
정문에 진국명가랑
시장통골목에 할머니, 할아버지가 운영하시는곳 추천합니다, 장전국밥인가? 그래요
전철역 부근에 장가네가 제일 맛있는데
불친절하죠.
안가고 대접 안받는게 낫죠
정문에 진국명가랑
시장통골목에 할머니, 할아버지가 운영하시는곳 추천합니다, 장전국밥인가? 그래요
0
0
병걸린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에 제대로 된 국밥은 가야공원국밥뿐에요
0
0
해괴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