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학우분들중 forever21많이 이용하시는분들?
글쓴이
- 2014.05.18. 14:16
- 3367
forever21옷을 이번에 할인을 많이 하더라구요. 온라인으로 구입하려고 하는데 이 브랜드 옷은 한번도 입어본 적이 없어요.
보통 66사이즈 입고 유니클로, 스파오 이런 spa브랜드는 M을 많이 입어요.
그러면, forever21 블라우스, 티셔츠 구입할 때 똑같이 M 구입하면 괜찮을까요?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차피 나오는 옷마다 다달라요 상세사이즈에서 몇센치인지 잘보고 결정하세요
0
0
기발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옷진짜크게나오고 서양옷이라서 사이즈도 진짜안맞아여 ㅋㅋㅋ ㅋ질도 보세보다 안좋아여...
0
0
나쁜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옷 퀄리티는 정말...H&M보다 훨씬 떨어짐..
0
0
빠른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청 싸기만해요...
0
0
바보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체로 사이즈가 큰편이에요ㅋㅋ 전 거의 s 주문하는편이네요. 상세사이즈 보면 타이트한 것도 있으니까 잘 보고 사세요~
0
0
절묘한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