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기 관장이 뒤통수 때렸는데
글쓴이
- 2014.05.18. 17:08
- 2671
기분정말 나쁘네요 부산대 학우분들은
어떻게 대처 하실껀가요?
어떻게 대처 하실껀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냉정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딘데요? 신화?
0
0
이상한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넘어가세요;; 격투기배우다보믄 그럴수도있죠..
뭘하나하나 다따지고그럼...
에휴 사회가너무 삭막해졋네....
뭘하나하나 다따지고그럼...
에휴 사회가너무 삭막해졋네....
0
0
멍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황기
님이 직접당했다고 생각해보세요
뒤통수 빠악!!
뒤통수 빠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신고하고하믄 님도 피곤해져요
격투기장이 그렇죠뭐 그냥 넘어가시는게편해요
격투기관장님 성격들이 그렇죠뭐 그러려니하시는게 좋지않을까요
격투기장이 그렇죠뭐 그냥 넘어가시는게편해요
격투기관장님 성격들이 그렇죠뭐 그러려니하시는게 좋지않을까요
0
0
멍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황기
누가 신고한다고 했나요?
근데 왜 피곤해지죠?
근데 왜 피곤해지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황기가 격투기 관장인듯
0
0
화려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떄렸나요?
0
0
머리나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 관장님은 절대 안그러는데
체육관 바꿔요
체육관 바꿔요
0
0
재수없는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코피나는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왜 때렸어요?? 못한다고??
0
0
현명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복자기
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돈내고배우는데 못한다고 때려?? 신고하고 돈돌려달라고하세요 그런 놈들은 정신차려봐야
0
0
현명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작은 하나에 큰 신경 쓰지 마세요. 통수 맞은거에 의미를 두면 기분이 나쁘고, 그냥 웃고 넘어가면 아무 일도 아닙니다. 물론 저도 통수 맞으면 눈에 보이는 것 없이 기분 나빠합니다. 근데 그 한 번으로 기분 나빠서 여기 못하겠다고 하기에는 너무 사소하지 않아요? 마음을 조금만 가라앉히시고, 즐겁게 운동하세요.
또 그런 일이 일어난다거나 이 일 이후로 그냥 너무 싫다. 그러시면 그 때 그만두세요.
또 그런 일이 일어난다거나 이 일 이후로 그냥 너무 싫다. 그러시면 그 때 그만두세요.
1
0
냉정한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비자인권보호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