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추천좀해주세요!!
글쓴이
- 2014.05.18. 19:08
- 1369
주말에 그냥 온천장에길 라이딩하려하는데
20만원선에서 적당한거 추천좀해주세요!
그리고 살때 어떤걸 신경써야하는지좀갈켜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세발자전거 괜춘하지않나여
0
0
애매한 물봉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물봉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물봉선
ㄴㅈ
0
0
교활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톤 rct1.0 추천ㅎㅎ
0
0
꼴찌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이면 하이브리드겠네요. 알톤 썸탈 추천이요
0
0
힘좋은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구골나무
알톤 썸탈이랑 탑런이랑 R8 차이가 뭐에요? 다 비슷비슷한가요 디자인 따라사면될려나....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구동계. 변속기 등의 차이가 있을거에요.
0
0
힘좋은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이브리드 이쁘신거 사시면 간단히 온천천 라이딩하기엔 딱인듯. 간단히 타기엔 무엇보다 디자인이 중요한거 이쁘면서 오래탈수 있는ㅇ디자인. 다른 부분들은 하이브리드 내에선 큰 차이 없는거 같아요. 그리고 매장에서 사는거면 가격 쇼부 가능 하고 현금시 좀더 싸게해줘요. 근데 인터넷이 전반적으로 쪼금더 싸게 파는거 같긴해요. 각각 장단이 있음
0
0
착실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위에서 자전거 중고로 사라고들하던데 자전거 중고싸이트 잘아시는데 있으시나요 혹시? 아 아무것도 모르니 뭘 사야할지 모르겠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국민선반 이케아 이런것처럼 국민하이브리드 : 알톤 썸탈 이라고 하네요.
20만원 이하의 자전거를 사실거면 네이버 지식쇼핑에 '자전거' 검색 후 디자인 이쁜걸로.
속도에 관심이 많으시면 게시판에 '입문 로드'로 검색후 나오는 모델중 하나 선택하면 된다고
자전거 고수분들이 그럽니다.
20만원 이하의 자전거를 사실거면 네이버 지식쇼핑에 '자전거' 검색 후 디자인 이쁜걸로.
속도에 관심이 많으시면 게시판에 '입문 로드'로 검색후 나오는 모델중 하나 선택하면 된다고
자전거 고수분들이 그럽니다.
0
0
우아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다음에 욕심생기기 시작하면 바꾸면 된다고 하네요.
http://corearoadbike.com/ 추천커뮤니티라고 합니다.
http://corearoadbike.com/ 추천커뮤니티라고 합니다.
0
0
우아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한 모시풀
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