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졸업영어 수업!!!!
글쓴이
- 2014.05.18. 19:45
- 1005
계절학기에 일반졸업영어 수업이
졸업토익성적 대체 과목인가요?
아니면 그냥 일선 과목인가요?
혹시 아시는분 있으면 알려주세요ㅜㅜ
졸업토익성적 대체 과목인가요?
아니면 그냥 일선 과목인가요?
혹시 아시는분 있으면 알려주세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