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범대 분들에게 질문
글쓴이
- 2014.05.18. 20:31
- 1306
제가 중학교 2학년 때 한자 선생님이 수학교육과 나온 수학선생님인데 한자 과목 가르치고 있었거든요?
더 신기한 건 제가 3학년 되니까 그 선생님 수학 선생님으로 바껴서 수학 가르치셨어요.
이게 가능한 일인가요?
더 신기한 건 제가 3학년 되니까 그 선생님 수학 선생님으로 바껴서 수학 가르치셨어요.
이게 가능한 일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예
0
0
초라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능력자시네요
0
0
짜릿한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교과로 입학해서 복전으로 국교과를 들으면 교원자격증이 두 개 나오니 그거 비슷한듯...
0
0
참혹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고 보니 저도 학창시절 수학쌤들이 다 한문을 다 잘했던 거 같은데 무슨 관련이 있나;;;
0
0
참혹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수전공하면 가능합니다~
0
0
근엄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전 문제가 아니라, 학교 정교사일 경우 일정 교사연수 받으면 교원자격증 받을 수 있어요~ 그걸로 전환하는 비주류 교과쌤들도 은근 많습니다
0
0
까다로운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