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에 부산은행 인턴 가시는 분 있나요?
글쓴이
- 2014.05.18. 21:04
- 1274
일단 지원서는 써서 냈는데
화요일에 그냥 시간 상관없이 가면되는거죠??
뭔가 체계가 없는 느낌이..ㅠ
그리고 긴장도 풀겸
벡스코 앞에서 같이 만나서 들어갔다가
학교 같이 가실 분 있나요?ㅋㅋ
저는 남학생이고 아무나 다 좋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화사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때죽나무
옙 근데혹시몇시에가실예정이세요?
전수업때문에 문열때바로가서 보고올예정이에요ㅋ
10시정도까지갈거같은데..ㅋㅋ
전수업때문에 문열때바로가서 보고올예정이에요ㅋ
10시정도까지갈거같은데..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문자왔던뎅... 1시라공.. 몇시세요?
0
0
화사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때죽나무
아이제봤네요 저 10시반에보고왔습니다ㅜ
수고하셨어요ㅋㅋ
수고하셨어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같이 갑시다 쪽지주면 번호드릴게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