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에어리즘
글쓴이
- 2014.05.18. 21:43
- 3414
남자꺼도 괜찮은가요? 라운드가좋을까요? 아님 브이넥? 나시? 추천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멋진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미역줄나무
감사합니다 복받으실거에요 근데 남자분이 핑크색 괜찮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전 빨간색계열의 니트 긴팔 안에 색깔맞춰서 입고
마이같은데 받쳐 입으려고 샀는데요...
핑크색 하나만 입고 돌아다녀본적은 없어서;;;;;ㅋㅋㅋㅋㅋ 사람 나름이겠죠??
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그것만 입고 돌아다니긴 좀 그럴거 같네요ㅠㅠ
마이같은데 받쳐 입으려고 샀는데요...
핑크색 하나만 입고 돌아다녀본적은 없어서;;;;;ㅋㅋㅋㅋㅋ 사람 나름이겠죠??
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그것만 입고 돌아다니긴 좀 그럴거 같네요ㅠㅠ
0
0
멋진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트 긴팔 안이나 얇은 마이 안에 부담없이 입기 좋더라구요.. 특히 니트긴팔같은거 입을 때 밖으로 삐져나올때 자연스럽기도하고 이상하게 안삐져나와서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