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강시간
글쓴이
- 2014.05.18. 21:57
- 1429
갑자기 뜬금없이 드는 생각인데요
과애 친한애들도 별루 없고 그나마 친한 애들도 다 바뻐서
공강시간에 집에 왔다가 학교 가길 반복하네요
다들 뭐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집에서 자거나 복습합니다. 보통 잠을 자요
0
0
친근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개나리
전 자취하는데 혼자 집에 있으면 우울증걸 릴 것 같아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두 자취하는데 혼자먹으니 미칠거 같아서 친구불러서 같이 먹어요. 주말엔 제가 요리해서 친한사람들 불러서 같이 먹구요. 북적거리는게 좋드라구요.
0
0
친근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근한 개나리
전 과에 그닥 친한애들이 없어서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두 낯가림 심해서 과에서 친한사람 몇 안되요ㅠㅠ 제가 먼저 다가간거죠.
0
0
친근한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부터 만드셔야 할듯. 고학년 되면 공강시간에 뭐든 공부하고 연도서 책읽고 하면 되는데 저학년이면 도서관 콕ㄴㄴ, 지금부터라도 친구만들기ㄱㄱ , 동아리, 동문회, 스터디 이것 저것 들어요.
0
0
진실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사철채송화
동아리 애들은 친한애들 많아요 근데 공강 시간이 안맞아서 문제 ㅋㅋ
동아리 애들도 과애들 만나야되서 쩝..
동아리 애들도 과애들 만나야되서 쩝..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실한 사철채송화
14학번인데 도서관 박혀살아요 ㅠ
0
0
냉정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물배추
헐저돈데...같이다니고싶네요ㅜㅜ
0
0
민망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노루귀
저만의 일이 아니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도요. 공부하든 자든 몸은 중도
0
0
재미있는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땅빈대
혼자 방에서 잉여잉여하느니 공부가 안돼도 예쁜 여자라도 볼 수 있는 중도가 현명하겠네요.
하, 그런데 난 그걸 알면서도 왜 방에서 혼자 누워있을까. ㅠㅠ
하, 그런데 난 그걸 알면서도 왜 방에서 혼자 누워있을까. ㅠㅠ
0
0
귀여운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개망초
전 위안이 되는게 여자친구가 있다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여자친구는 여자친구구요~
여자친구 있어도 도서관에서 예쁜 여자 보는것과는 또 다르죠!
여자친구 있어도 도서관에서 예쁜 여자 보는것과는 또 다르죠!
0
0
귀여운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