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과 계절 질문있어요ㅠ.ㅠ
글쓴이
- 2014.05.18. 21:57
- 853
기초일본어랑 일본어연습
히라가나 가타카나만아는 초보가듣기에
뭐가나을까요
두수업 차이가 무엇인가요??
답변기다릴게요~~
히라가나 가타카나만아는 초보가듣기에
뭐가나을까요
두수업 차이가 무엇인가요??
답변기다릴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