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가 정규학기보다 점수 받기 쉽나요?
글쓴이
- 2014.05.19. 00:15
- 2773
계절학기가 정규학기보다 점수 받기 쉽나요?
정규학기는 A가 30프로 이상이고 계절학기는 A가 30프로보다 더 많다고 하는데 맞는건가요?
성적규정보니 그런건 아닌 것 같은데 계절학기가 점수 받기 쉽다고 들어서요...교수님들이 계절학기에 더 점수를 잘 주시는 건가요?
재수강은 B+이상 받을 수 없으니 해당 안 되는것 같고
저는 재수강은 아니고 계절학기가 점수 받기 쉬우면 미리 들어볼까하는데요.....
간혹 계절 과목이 꿀과목이라는 글을 보기는 했는데 답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계절에는 대체로 재수강이 많아서 A 받기가 쉬운거에요. 재수강생들이 아무리 잘해봐야 비쁠로 깔아주니까
0
0
세련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택도 없는 소리입니다
재수강생 많아도 a 성적 안되면 얄짤없는 교수님들도 많고요
재수강생 많아도 a 성적 안되면 얄짤없는 교수님들도 많고요
0
1
정중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백목련
택도 없는 소리는 아니죠. 님이 스스로 안 그런 교수님들이 있다고 한 건 그런 교수님들도 있다는걸 전제한 거니까요. 그리고 충분히 잘했을 경우에도 1~2점 차이로 밀릴 가능성이 줄어들구요
1
1
세련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쇠별꽃
택도 없는 소리란건 계절에는 30% 넘어간다는 말에 대한거였고요
얄짤없는 교수님들도 있다는건데요?
경험상 계절이든 본학기든 저렇게 주는 교수님은 못봐서 없다라고 하려다가 그런 교수님도 있다라고 했는데 님이 댓글 단 내용이나 큰 차이 없는거 같은데요?
1
0
정중한 백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백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백목련
에이 무슨 학점가지고 이렇게 싸우시나!
0
0
세련된 일본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새로 듣는 거면 잘 모르겠는데 재수강 했을 때는 한 학기에 해야될 걸 짧은 기간 안에 끝내다보니 알아야하는 내용만 요약해서 가르쳐주니깐 공부하기도 수월하고 공부할 시간도 널널해서 꿀이라는 생각은 들었어요. 게다가 재수강생이 비쁠로 깔아주니까 상대적으로 A 받기가 쉬운 것뿐, 성적 규정은 변함없어요. 무조건 계절은 성적받기 꿀이다 라는 건 아닌듯...그래도 A 받을 성적은 나와야죠.
0
0
점잖은 큰꽃으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큰꽃으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