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졸업영어
글쓴이
- 2014.05.19. 06:41
- 1032
제가 이번에 일반졸업영어를 들을 생각입니다. 희망과목담기를 했고 내일 수강신청날인데
내일 바로 수강 신청해서 계절학기를 들으면 되나요? 아니면
토익점수기준이 있으니 토익성적표를 들고 내일 직접 신청하러가야되나요?
특별한 공지가 없던데 문의는 국제언어교육원에 전화해보면 될까요?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