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영어 질문이요
글쓴이
- 2014.05.19. 18:03
- 766
저는 10학번이라서 실영을 들어야하는데
실영1은 듣고 실영2는 아직 안들었어요
이거 안들으면 글로벌영어로 넘어가나요?
글로벌영어도 1,2만 있나요?아님 3,4까지 있나요?
실영1은 듣고 실영2는 아직 안들었어요
이거 안들으면 글로벌영어로 넘어가나요?
글로벌영어도 1,2만 있나요?아님 3,4까지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