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중 교외집중근로 해보신분
글쓴이
- 2014.05.19. 18:09
- 2706
방학때 교외집중근로 해보신분 보통 근무시간이 몇시부터 몇시인가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궁금함. 신청은 일단 했는데...
0
0
거대한 솜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홉시부터여섯시일걸요
0
0
냉정한 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다름 전두시부터여섯시했어여
0
0
무거운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로장소마다 달라요 9~6시라고 알고갔는데 오후에만 했어요
0
0
착잡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