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에 돈까스
글쓴이
- 2014.05.19. 20:38
- 1799
돈까스집 새로생긴거같던데
장사하는건가요??
장사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토마토도시락 근처요??? 별로였음... 돈까스
0
0
깔끔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제돈가스 사처넌짜리 아니에요?
거기서 파는 거 돈가스 말고 두루치기가 더 나아요 돈가스 그거 먹을바엔 500원 더내고 미가락 돈가스 먹는게 백배나아요
학식돈가스랑 마니 차이 안나요
거기서 파는 거 돈가스 말고 두루치기가 더 나아요 돈가스 그거 먹을바엔 500원 더내고 미가락 돈가스 먹는게 백배나아요
학식돈가스랑 마니 차이 안나요
0
0
의연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뇨 북문식당가에 탑마트맞은편인가
거기생깅거요 ㅋㅋㅋㅋ
거기생깅거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가봤는데 하더라구요ㅎㅎ 근데 아직 초기라 그런지 음식이 좀 늦게 나와요ㅜ 가격은 3000-4500까지 싸요ㅎㅎ
0
0
참혹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누리장나무
감사합니다 ㅋㅋ 맛은 어떻던가요? 양 종류별로잇던데 어느거시켜야적달할까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돈까스랑 삼겹살 정식 먹었는데 양이 좀 작아요 남자 기준으론 모자랄듯한? 삼겹살 정식은 그냥 삼겹살 두줄 꾸워주는거구요 사이드로 파전 김치 나와요 한번쯤 가볼만하지만 푸짐한 맛은 없네요ㅋㅋ 다음엔 다른메뉴 먹어볼려구요ㅎㅎ
0
0
참혹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까스는 4000 삼겹살 정식 4500 이에요ㅋㅋ 삼겹살 정식 빼곤 다 4000원 이하구요ㅎㅎ
0
0
참혹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