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탈옥과 통화녹음에 대해서..
글쓴이
- 2014.05.19. 22:34
- 2128
저는 폰기종이 아이폰5인데요
통화중 녹음을 사용하고 싶은데
아이폰은 그게 불가능 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탈옥할까 생각이 되는데
탈옥하면 삼성폰의 기본앱이 다 설치 되나요?전화할때도 삼성폰 처럼 되나요?
삼성폰은 그 전화할때 바로 버튼 하나만 누르니까 되더라구요 저장도 바로되고.. 음성녹음이라는 기본앱도 있구요.
혹시 탈옥해보신분 있으면 말씀좀 해주세요ㅠㅠ
통화중 녹음을 사용하고 싶은데
아이폰은 그게 불가능 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탈옥할까 생각이 되는데
탈옥하면 삼성폰의 기본앱이 다 설치 되나요?전화할때도 삼성폰 처럼 되나요?
삼성폰은 그 전화할때 바로 버튼 하나만 누르니까 되더라구요 저장도 바로되고.. 음성녹음이라는 기본앱도 있구요.
혹시 탈옥해보신분 있으면 말씀좀 해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터리 일체형
통화녹음 안되는거 이게 싫네요 ㅜ
그렇다고 탈옥하기는 싫고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