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공학과 부전공하시는분있나요?
글쓴이
- 2014.05.19. 22:55
- 1974
산공으로 부전공을 생각하고있어서요
산공에서 들어야하는 필수과목이랑 신청할때 평점제한같은거좀 가르쳐주실수있나요?? ㅜㅜ 부탁드립니다.
산공에서 들어야하는 필수과목이랑 신청할때 평점제한같은거좀 가르쳐주실수있나요?? ㅜㅜ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뭐하려구 산공을.. 부전공하시려고 하는지, 차라리 기계나 다른 메이저쪽으로.. 하시길.
0
0
억쎈 율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율무
음.. 본과가 전자전기라서.. 새로운과도 접해보고싶어서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산공해보고픔..
0
0
촉촉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