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행시폐지 계획...
글쓴이
- 2014.05.20. 01:43
- 2990
사시외시행시다없애네요
해경땜에 애꿎은행시만ㅋㅋㅋ
석박사 로스쿨아니면 꿈도못꾸겠네ㅋㅋㅋ
기초생활수급자말고 적당히가난한서민이훨많은데...
로펌에서는 로스쿨, 변시는못미더워서 1학년1학기끝나고부터 학부 학벌, 부모배경보고보고 인턴뽑는다고 그러더니..
외교통상부 특채비리나
의전에 교수아들 입시비리
같은거보면 진짜 힘빠지는데
진짜 나라가 너무싫어질려고그럼
사시존치입장에서 '사시없어지면 행시도없애고 고위공직은 민간특채형식으로 갈피잃은 로스쿨이 그자리를 대체할것이다'라는 논리로 주장하던데 귀신같네ㅋㅋㅋ
그래도 사다리한두개정도는내려놔야지
너무하네ㅋㅋㅋㅋ
해경땜에 애꿎은행시만ㅋㅋㅋ
석박사 로스쿨아니면 꿈도못꾸겠네ㅋㅋㅋ
기초생활수급자말고 적당히가난한서민이훨많은데...
로펌에서는 로스쿨, 변시는못미더워서 1학년1학기끝나고부터 학부 학벌, 부모배경보고보고 인턴뽑는다고 그러더니..
외교통상부 특채비리나
의전에 교수아들 입시비리
같은거보면 진짜 힘빠지는데
진짜 나라가 너무싫어질려고그럼
사시존치입장에서 '사시없어지면 행시도없애고 고위공직은 민간특채형식으로 갈피잃은 로스쿨이 그자리를 대체할것이다'라는 논리로 주장하던데 귀신같네ㅋㅋㅋ
그래도 사다리한두개정도는내려놔야지
너무하네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엥 그게 먼솔이? 진짜 폐지?
0
0
친숙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시가 없어지면 행시도 없어질 수 밖에 없다. 로스쿨 졸업생을 법조계에서 다 수용할 여력이 안되므로 당연히 있는집 자제들의 진로확보 차원에서 공직 진출 루트를 뚫으려고 할것이며 그 방법은 전문성을 명분삼은 특채 강화와 행시폐지다. 때문에 사학재단과 교수집단등 힘있는 자들이 끊임없이 전문성을 명분삼아 행시폐지를 로비하고 있는데 안이하게 생각지 말아라."
- 사시폐지, 로스쿨 도입 시 사시존치쪽 주장.
- 사시폐지, 로스쿨 도입 시 사시존치쪽 주장.
0
0
친숙한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말이 어디에 나와있나요... 도대체 근거좀.
0
0
절묘한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알요
0
0
태연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쳤나요??헐
0
0
가벼운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