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
- 2014.05.20. 02:22
- 1579
지은지는 좀 돼엇어요
어제 문을 여는 순간 벽을 타고 가는 검은 물체를 보고는 기겁을 하고 동향을 살피던중
방바닥에 숨은 놈을 한마리 더 보고야 말았습니다
바로 킬라를 사왔고
옷장위를 뿌리자
그새 숨은 놈 한마리가 발광을 하며 벽을 타다가 떨어져 죽었습니다
남은 한마리를 처치하기 위해 틈이란 틈은 다 쏘았지만 발견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고는 오늘 새벽에 씻고 나오는 순간 바닥을 잽싸게 지나가는 한마리를 발견하고는
즉시 처치 하였습니다
두달동안 한마리 안보이다가
어제 갑자기 나타난 물방개
또 어제 엄청나게 분사된 킬러가 무색하게
오늘 나타난 물방개....
원인이 무엇이고
어떻게 처치 해야할까요
글은 이렇게 적었지만 두려움에 잠을 못자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심쿵을 느껴보네요
바퀴전문가들의 견해 부탁드립니다!!!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올라오게하는 장치도 있다니 구매해보시는 것도. 혹시 여자분이시면 머리카락청소도 꼭 잘 하세요.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카락인가봐요
워낙에 많이 빠져서
근데 세스코 직원분같으시네요ㅠㅠ감사합니다 용기를 얻고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번 잘 제거해주세요.. 청결할수록 해충이 덜 들어오는....
의외로 저보다 바퀴벌레 대처에 담담하시네요... 2마리 들어오면 저는 미치고 팔짝뛸텐데...ㅠㅠ.ㅋㅋㅋㅋ
물론 저는 남자 입니다..ㅋㅋㅋㅋㅋ
세스코 직원이 아니고;; 걍 여기저기 주어들은게 많아요....
담배 추천드린거는 값은 싼데 굉장히 효과적인 것 같아서요.
모기향도 피우면 몸에 해롭듯이 담배도 해롭지만 그만큼 노출만 덜하면 도움이 많이되서 추천드린겁니다.ㅋㅋ
오늘 가는길에 디스가 제일 싼 담배이니 하나 사셔서 내일 집에서 나오실 때 하나 피워두시고 문 꼭 닫은 다음에 등교하세요.ㅋㅋㅋ물론 다녀오시면 담배 쩐내 많이 나시겠지만 효과는 클듯합니다.. 담배제 물로 쏵 씻겨내려버리시구요.ㅎㅎㅎㅎ
저도 효과 장담은 못하지만 있는 것 같습니다.ㅋㅋㅋ
담에 댓글로 한번 여쭤볼께요..ㅋㅋㅋ 어떻게 됐는지.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궁금해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디스 사세요!!! 디스!!!가 20개피에 2000원이에요. 완전싸지않나??ㅎ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담배 피워두라고 말씀드린건데..
무서운 사람이었군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심해요..요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봤던 글인데 생각나네요. 글도 재미있고, 덧글에 도움되는 내용도 좀 있을 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 생각에는 하수구 쪽으로 들어올 수 있고 또는 창문 빈틈 사이로 들어올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빈틈이란 빈틈은 다 막아주시구요. 특히 하수구 같은 경우는 담배를 피시는지는 모르겠지만 담배를 피워서 하수구에 정기적으로 내려주시면 벌레들이 그쪽으로 오는 경우가 덜하다고 하더군요.ㅎ
혹시 원룸이 1층이나 2층이시면 해충들이 들어올 확률이 높기 때문에 붕산이랑 감자랑 섞는 약을 제조하셔서 놔두는 방법도 있고 혹은 연막 터뜨려서 혹시라도 집에 존재하는 바퀴를 없애시는 방법도 괜찮지 않을까합니다.
근데 경험상 큰 바퀴 같은 경우는 집에서 살기보다는 외부에서 들어올 확률이 클 겁니다 . 특히나 원룸같은 경우는 서식할 정도로 크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통로를 따라서 들어오는게 아닐까 합니다. 혹시 모르니 원룸주인분께 바퀴가 요즘 나온다고 하니 원룸 전체적으로 방역 부탁드리는 방법도 있을 것 같군요!!
근데 중요한 것은 집도 그만큼 깨끗하게 주기적으로 청소해주시는 것도 중요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