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개미날개...
글쓴이
- 2014.05.20. 08:39
- 2573
어제 집 주방에 날파리가 보이길래 에프킬라를 뿌렸어요.
제 방은 창틀에서 뭐가 많이 나오길래 창틀에도 뿌렸거든요.
근데 뿌리는 순간 창틀에서 뭐가 화라락 날리는 거에요!!!!! 곤충날개 같은거였어요... ㅠㅠ
뭐지?? 하고 창문을 열었는데...
와ㄷㄷ 식겁할뻔.... 저는 창문 잘 안 열거든요
저번에 열었다가 파리 들어온적있어서 왠만해선 안 여는데 오랜만에 열어보니까
방충망도 있는데 어떻게 들어왔는지
방충망 겉에 하얀틀??거기에
개미인지 파리인지가 줄 지어서 위에서 밑으로 쭉 내려오고 있는겁니다ㅠㅠ
너무 놀래서 에프킬라 뿌리고 창문닫아버렸는데
불안해서 더더 창문을 못열겠네요
그러고보니 그 날개가 개미날개인가 싶기도하고.개미날개 검색해보니 모양도 비슷한거같기도하고.
이거 어째야되나요ㅠㅠ??
자취 처음인데 벌레때문에 주방쪽에가기싫네요ㅠㅠ
제 방은 창틀에서 뭐가 많이 나오길래 창틀에도 뿌렸거든요.
근데 뿌리는 순간 창틀에서 뭐가 화라락 날리는 거에요!!!!! 곤충날개 같은거였어요... ㅠㅠ
뭐지?? 하고 창문을 열었는데...
와ㄷㄷ 식겁할뻔.... 저는 창문 잘 안 열거든요
저번에 열었다가 파리 들어온적있어서 왠만해선 안 여는데 오랜만에 열어보니까
방충망도 있는데 어떻게 들어왔는지
방충망 겉에 하얀틀??거기에
개미인지 파리인지가 줄 지어서 위에서 밑으로 쭉 내려오고 있는겁니다ㅠㅠ
너무 놀래서 에프킬라 뿌리고 창문닫아버렸는데
불안해서 더더 창문을 못열겠네요
그러고보니 그 날개가 개미날개인가 싶기도하고.개미날개 검색해보니 모양도 비슷한거같기도하고.
이거 어째야되나요ㅠㅠ??
자취 처음인데 벌레때문에 주방쪽에가기싫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혹시 최근에 소독했어요? 소독하면 창틀에 벌레들이 죽어있곤하던데...
0
0
기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사마귀풀
아뇨ㅠㅠ 그런적은 없는것같은데.... 살아서 방충망 틀 위로 돌아다니고 있었어요... 제가 에프킬라로 죽였구요ㅠㅠ 죽은거보니 개체수가 꽤 많네요.. 으 주방쪽에서 그러니까 밥해먹기싫으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