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발치해보신분~
- 2014.05.20. 08:54
- 2495
발치하려고 하는데요
후유증이 얼마나 오래가나요?
그리고.. 많이 아픈가요?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유증 좀 오래갑니다. 아무래도 통증중에 치통이 제일 아프다보니 그렇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잘못나거나 신경을 건드려서 통증을 유발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안뽑는게 좋습니다. 나이가 들어서 어금니가 빠지면 그자리를 메울 수 있거든요.
하지만 일반 사람들은 일반 칫솔로만 양치질을 하기 때문에 사랑니가 잘 안 닦여서 충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랑니만 따로 닦는 거 치과에서나 인터넷에서 팔고 있습니다. 그거 사셔서 닦는게 좋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치과에서는 사랑니 무조건 빼라고합니다. 분명 썩는다면서
사랑니 빼고나서 통증은 심한편인데, 저같은경우는 사랑니 뽑자마자 바로 진통제 복용후에
얼음찜질하니까 상당히 효과있었어요 저도 겁많은 편인데 ㅋㅋㅋ
그리고 위쪽사랑니는 정말 하나도 안아파요, 아래쪽 사랑니가 아프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경 근처라서 잘못 건드렸다간 위험할 것같기도 하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매복치에 신경근처라고했었는데 대동병원가서 뽑았어요
대학병원가시든지 하셔서 옆에 이까지 썩기전에 뽑으세염
구석구석 칫솔질 하기 힘든 위치라서 썩기쉽고 앞으로 더아플거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증은 얼음찜질 같은거 잘하면 하루나 이틀밖에 안가구요 뽑으려면 남자의사한테 하세요 여자의사는 힘이 딸려서 한번에 못뽑는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사랑니 완전매복에 옆으로 누워있고 신경에 걸쳐있는 최고난이도 발치였는데 잘하는곳 가서 두개뺐는데 진짜 무난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강외과 전문의 부부십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한 4~5일되면 정상으로 돌아오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