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신청 질문
글쓴이
- 2014.05.20. 09:26
- 1350
희망과목담기 해놓은거 신청 눌러서 신청완료 뜨고 시간표도 확인하고 마지막으로 로그아웃 누르는거맞나요?
그럼 자동으로 수강신청 성공된건가요?
그럼 자동으로 수강신청 성공된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1
1
황홀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야광나무
당연히 한번더 들어가서 확인해봤고요
시간표도 그대로 되어있던데 이게 성공한게 맞나 확신을 가지고 싶어 여쭤본거예요
언짢으셨다면 죄송해요
시간표도 그대로 되어있던데 이게 성공한게 맞나 확신을 가지고 싶어 여쭤본거예요
언짢으셨다면 죄송해요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뇨 언짢을거까진아니구요; 죄송해하시니 제가더미안하네요..
네 수강신청된거맞아요
네 수강신청된거맞아요
0
0
황홀한 야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야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야광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번들어가서확인하는게 여기질문하는거보다 빠를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