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할놈의 그놈의 키 키 키..ㅜ

글쓴이
  • 2014.05.20. 12:03
  • 2307
반짝이나 마녀사냥 보면
전부 180 180 180...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0
깜찍한 딸기 14.05.20. 12:05
군대신검 179.4
0 1
게으른 마삭줄 14.05.20. 12:24
한국남자가 제일 고단한듯
1 0
냉정한 삽주 14.05.20. 12:29
168은 웁니다...
0 0
난감한 토끼풀 14.05.20. 12:30
능력 갖춥시다ㅜㅜ
남자는 존못만 아니면 능력으로 커버 가능하다 봅니다
0 0
추운 갓끈동부 14.05.20. 15:08
남자분들 굳이 어떤 키를 선호하느냐고 강제로 답을 하라고 하면 당연히 키큰남자가 좋지만 정말 현실에서는 신경쓸필요가 없어요! 너무 상심하지마세요ㅜㅜ
0 0
친숙한 큰까치수영 14.05.20. 15:50
저 장담하고 님보다 작은데요. 다른것들로 충분히 커버가능합니다.!! 물론 소개팅은 힘들겟지만오 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0. 15:52
친숙한 큰까치수영
음? 키가 몇이신데요 ㅜ
0 0
친숙한 큰까치수영 14.05.20. 18:07
글쓴이
165요 ㅋㅋ 여자친구 잘만 사귀고 다닙니다. 괜찮아요.
0 0
냉철한 앵두나무 14.05.21. 00:46
친숙한 큰까치수영
와, 능력자~
0 0
끌려다니는 조개나물 14.05.20. 17:51
저 여자인데요, 물론 키가 크면좋지만(나보다크면 됨! ) 키가절대적이지는않아요~~~네버.

나랑 성격이 잘맞는지 비전있고 성실한지
얘기가 잘통하고 깔끔하고 예의바른 사람인지가 더 중요해요.

예전에 루저이야기한 여자땜에 이런게 더있는거같은데
제발 바꿀수도없는 키땜에 좌절하거나 자신감 잃지마시길, 그보다중요한가치가 얼마나많은데요.
0 0
초라한 앵초 14.05.20. 21:04
본인도 여자는 무조건 예뻐야한다는 식의 사고방식을 버리지않으면서 남자는 키가 되어야한다는 여자들의생각을 탓하지마세요
0 0
냉철한 앵두나무 14.05.21. 00:46
초라한 앵초
여자는 무조건 예뻐야 할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평타는 쳐야하지 않게뜸..?ㅠ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1. 01:14
냉철한 앵두나무
그쵸
0 0
초라한 앵초 14.05.21. 08:13
냉철한 앵두나무
남자도 키 평타는 쳐야죠. 똑같네요뭐. 우리가 키170이하인 남자 생물체로 안보는거나 남자들이 얼굴 안되는 여자는 쌩까는거나 뭐..
0 0
냉철한 앵두나무 14.05.21. 09:01
초라한 앵초
하..
0 0
초라한 앵초 14.05.21. 10:14
냉철한 앵두나무
남자들이 허구한날 들먹이는게 논리아님? 똑같이 논리적으로 대응해줬는데 뭐가또 아쉬워서저러지ㅎㅎ
0 0
냉철한 앵두나무 14.05.21. 10:23
초라한 앵초
근데 170 이하인 남자가 부산대 10%는 되나요?
돌아다니다 보면 아무리 작아도 170이하는 잘 못보는듯 하네요..
0 0
초라한 앵초 14.05.21. 11:04
냉철한 앵두나무
걔넨 생물아님. 내기준엔 173이하다만..
0 0
냉철한 앵두나무 14.05.21. 11:05
초라한 앵초
남자나 사람이 아닌것도 아니고 생물이 아니라면 ...?
0 1
초라한 앵초 14.05.21. 11:06
냉철한 앵두나무
여자이나 사람이 아닌것도아니고 생물이 아니라면...?
0 0
냉철한 앵두나무 14.05.21. 11:08
초라한 앵초
여자는 못생겼어도 이성으로 보이진 않겠지만 그래도 여자고, 사람이죠. 당연히 생물이고...
0 0
초라한 앵초 14.05.21. 11:12
냉철한 앵두나무
사람취급 못받던뎅..
0 0
냉철한 앵두나무 14.05.21. 11:19
초라한 앵초

반성..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1. 10:23
초라한 앵초
얼굴 평균도 안되는 면상의 여자는 생물체도 아님!
0 0
초라한 앵초 14.05.21. 11:03
글쓴이
키170이하 남자는 생물체아님. 그리고180거리는애들은 지들이 그만큼이쁘니까 180거리는거겠조ㅡ. 어차피님하곤 인연없으니 투정부리지말고 님수준에맞는 면상의여자를 공략하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1. 13:30
초라한 앵초
님 면상도 참 답없을 것으로 예상됨
0 0
초라한 앵초 14.05.21. 14:25
글쓴이
답 여러번 있었음. 괜히할말없으니 딴데로 새지말고 내가한말이 틀린게뭐가있는지만 보삼.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1. 14:32
초라한 앵초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초라한 앵초 14.05.21. 14:36
글쓴이
할말없으니 괜히. 이성적으로 따지지못하고 부들부들거리는게 참 귀여우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4.05.21. 14:38
초라한 앵초
어머.. 부끄럽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