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우울할때 존박추천이요ㅋㅋㅋ
글쓴이
- 2014.05.20. 12:20
- 2042
저도 오늘 흐리고 고민도 있어서
우울하게 나왔는데
역시나오늘도 존박 노래트니까 먼가
즐겁고행복함ㅋㅋㅋㅋㅋ사랑받는 느낌이랄까요?
슈스케도안보고 우연히 노래친구한테 받은거에
Falling이랑 암유어맨
두곡있어서 존박이 머야ㅋㅋ이러면서
들어봤는데
이노래들으면
뭔가 행복해요ㅋㅋㅋㅋ존박외모도 딱내스타일이고ㅋㅋㅋ흐흐흐흐흐
우울한 여학우분들 이노래들어보세요ㅋㅋㅋ
우울하게 나왔는데
역시나오늘도 존박 노래트니까 먼가
즐겁고행복함ㅋㅋㅋㅋㅋ사랑받는 느낌이랄까요?
슈스케도안보고 우연히 노래친구한테 받은거에
Falling이랑 암유어맨
두곡있어서 존박이 머야ㅋㅋ이러면서
들어봤는데
이노래들으면
뭔가 행복해요ㅋㅋㅋㅋ존박외모도 딱내스타일이고ㅋㅋㅋ흐흐흐흐흐
우울한 여학우분들 이노래들어보세요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제로 공연 본적있습니다.
쩝니다
쩝니다
0
0
개구쟁이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alling진짜 좋아요 ㅎㅎ 암유어맨도 들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날씨는 흐리지만 학우분들 모두 기분좋은 하루보내세요~~ㅎㅎ
0
0
멋진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끈적하고 오글 거리는거같네요ㅋㅋㅋ 지금 기분좋아졌는데 계속들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