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영어 들어보신분. 그냥 토익칠까요.....
글쓴이
- 2014.05.20. 12:48
- 2059
졸업요건 충족시키려는데
졸업영어 들어보신분들 어땠어요?
어떤글댓글에서 비용,효율성측면에서
그냥 토익 치는게 낫다고해서요ㅋㅋ
방학동안
계절로 졸업영어들을까요
토익점수를 만들까요
고민입니당도와주세요
졸업영어 들어보신분들 어땠어요?
어떤글댓글에서 비용,효율성측면에서
그냥 토익 치는게 낫다고해서요ㅋㅋ
방학동안
계절로 졸업영어들을까요
토익점수를 만들까요
고민입니당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랑 같으시네요... 일단 방학까진 해보시구 안되면 2학기나 겨울로 들으시는게 나을 거 같아요! 전 실영2도 토익으로 패스해볼까 하는데 안되면 들어야죠 뭐ㅠ ㅠ
1
0
화려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참꽃마리
ㅋㅋ그럼 님은 이번방학때 결국 뭐 하실거에여?
토익??
토익??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토익은 그냥 따로 공부는 안하고 치기만 할까 싶구요~ 토스하려구요 ㅎㅎ
0
1
화려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참꽃마리
흑,,,고민된다의견감사해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반졸업영어 수강료 얼마에요?
1
0
친숙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료모르겠어요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