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보는이유????
글쓴이
- 2014.05.20. 16:51
- 2363
갑자기 궁금한데.. 집에서 영화를 다운받아보고 할수도 있는데
굳이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 이유는 뭘까요?
큰스크린? 사운드? 같이보기위해?
그리고 다른 이유가 있다면 뭘까용..?
굳이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는 이유는 뭘까요?
큰스크린? 사운드? 같이보기위해?
그리고 다른 이유가 있다면 뭘까용..?
권한이 없습니다.
1
0
냉정한 해바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해바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해바라기
ㅋㅋㅋㅋㅋㅋ
0
0
착실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해바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네...없어요... 근데영화는 많이보는데.. 그냥 궁금해서요.. 또르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말씀하신대로 몰입감 때문이 있겠죠.. 무엇보다 저같은 경우는 한때 소설가가 꿈이었어서..ㅋㅋ 책 영화 음원 등등 왠만해선 돈 지불하고 취합니다
1
0
냉정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고들빼기
솔직히 뭐 소비자의 입장에서 가능하면 싼 값을 치르려는건 당연한건데 그건 정당하지 못한 소비니까요.. 요즘 지적재산권에 대해 말이 많은데 창작물에 정당한 값을 지불해야 결국 사회적으로 더 큰 이익이죠
0
0
냉정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고들빼기
저도 어린시절 소설가를 꿈꿨는데ㅠ 지금은 과가뭐예요?ㅎㅎ
0
0
센스있는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센스있는 졸방제비꽃
상경계에요ㅎ
0
0
냉정한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영화든 음악이든 불법 다운로드 하는 거 싫어해서 영화관 가요. 제휴 걸린 영화는 다운 받을 때도 몇 천원 해서 비싸기도 하고, 상영 끝나야 업로드가 돼서ㅎㅎ...
0
0
바쁜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쎄요 말로 설명이 힘든데.
딱 보고 나왔을때 영화관에서 보길 정말 잘했다! 느낌이 드는 영화들이 있어요.
딱 보고 나왔을때 영화관에서 보길 정말 잘했다! 느낌이 드는 영화들이 있어요.
0
0
황홀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액션영화는 영화관에서 봐야 제 맛입니다!
0
0
초연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 있지 못할때요 밖에서 시간보내야 되서?
0
0
무례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몰입도 잘되고 스크린도 크고 좋아서여..ㅋ
1
0
푸짐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크린, 사운드, 몰입감 저는 특히 스케일 큰 sf 나 액션 영화는 무조건 영화관 가서 봅니다~
1
0
육중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화관에서 볼때 화면이 크고 소리도 크고 하다보니까 더 몰입감도 있고 아무래도 따로볼때보다 감동을 더 많이받아요 영화는 웬만하면 따로 집같은데서 잘 안보게되더라고요
0
0
더러운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2
재수없는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동백나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싸늘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말이져 엑소를 집에서 큰티비로보는거랑 폰으로보는거랑 느낌자체가달라여
더 두근거림
그것과비슷한 이치 아닐까싶네요
더 두근거림
그것과비슷한 이치 아닐까싶네요
0
0
저렴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인없음 굳이 영화관갈 필요없죠
님애인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