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때 공학 인증 교양
글쓴이
- 2014.05.20. 17:54
- 831
공학 인증에 포함되는 교양 과목이라고 해도 인증지원센터에서 개설된 게 아니면
공학 인증으로 인정되지 않나요?
이번 여름학기 때 고영독 들을려고 했는데 공학인증이 안된다고 해서요ㅠㅠ
공학 인증으로 인정되지 않나요?
이번 여름학기 때 고영독 들을려고 했는데 공학인증이 안된다고 해서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근엄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익모초
감사합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고영독은 옛날과목 아닌가여?
대체과목지정도 한번 알아보시길
대체과목지정도 한번 알아보시길
0
0
근엄한 익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증되는거 딴거 들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