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밥이 계속 굴러다녀요 ㅠㅠㅠ
글쓴이
- 2014.05.20. 18:00
- 3054
그 귓밥 걸렸을 때 드르륵거린다고 해야되나 귀에서 걸리는 소리나잖아요
이거 뺄수도없고 계속 신경쓰이네요 ㅠㅠㅠ
어떡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다부진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등골나물
오 저설득햇더니 가만히잇더라구요
나긋나긋하게 설득해야해요
나긋나긋하게 설득해야해요
0
0
의연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귓밥청소해주는 곳 있잖아요 ㅋㅋㅋ예전에 브이제이특공대에서 본거같은데 ㅋㅋㅋㅋ
0
0
때리고싶은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비인후과 가서요
0
0
촉박한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비인후과 가시면 바로 빼줍니다.
저 얘전에 각막위에 붙었는데 그거 파다가 피나기도 했어요.
병원가니 피가 나드라구요. 꼭 병원가서 끝내시길.ㅋ
저 얘전에 각막위에 붙었는데 그거 파다가 피나기도 했어요.
병원가니 피가 나드라구요. 꼭 병원가서 끝내시길.ㅋ
0
0
게으른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방동사니
각막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에도 귓밥이 생기는군요
0
0
병걸린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월계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이 잘못말했네요..ㅋㅋㅋㅋ
각막이래
고막이요.ㅋㅋㅋㅋ
각막이래
고막이요.ㅋㅋㅋㅋ
0
0
게으른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비인후과 가세요! 저 아는 사람도 귀에서 자꾸 또르르 옥구슬 굴러가는 소리 난다고 해서 병원갔더니 아주 왕건이가 나왔다는...ㅋㅋㅋㅋㅋ
0
0
깜찍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움직이지 말고 가만히 있어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