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주유소 잘아시는분
글쓴이
- 2014.05.20. 18:05
- 1110
셀프주유하려니까 얼마넣을지 미리 정하고 넣던데 만땅으로넣는 방법은 없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만당넣는거 선택옵션있지않나요?
0
0
한가한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한 십만원 찍고 만땅되면 기름 더 안들어가고 나머지 환불되던데요?
0
0
청결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그냥 만땅되면 그만하고 환불해줘용
0
0
기쁜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층꽃나무
카드로 해도 차액 환불되나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차액이 환불된다기 보단, 음 만땅 결제하시고~ 넣다가 3만원에서 풀이 됐다! 이럼 앞에 만땅 결제가 취소된 이후에 다시 3만원이 재결제 되는 시스템으로 알고 있습니당ㅋㅋ
0
0
괴로운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상추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