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동안 기숙사말인데요
글쓴이
- 2014.05.20. 18:19
- 1201
보통 언제쯤 신청올라오나요?
막 떨어지고 그러는거 아니겠죠?
방학동안 이것저것 해보고 싶은 게 있는데 그것들은 지금 신청해놔야 되서요
근데 기숙사 못 살게 되면 신청만 해놓고 못하는 게 되니까 지금 못하고 있어요...
그냥 지금 신청해놓을까요? 하 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지는 다음주나 이번주중으로 올라올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