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 하충룡 교수님 무역영어 어떤식으로 하는건가요?
글쓴이
- 2014.05.20. 19:20
- 1964
100명 듣던데...들어보셨던분 계신지요 ㅠㅠ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섹시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진짜 영어 단어 시험임. 교수님이 수업시간에 계속 중요한 단어, 문장들 찝어줌. 그거 쭉쭉 그어놓고, 나중에 그부분 달달 외우면 됨. 솔직히 그 외 부분이 나올 수 있는데, 그거까지 언제 다 외우겠음. 그냥 설렁 설렁 그정도만 해도 A0는 줌. 그리고 중요한건 혼자 들을때 절대 결석하면 안됨. 한번씩 문제를 아예 대놓고, 찝어주기 때문에 괜히 빠졌다간 피똥쌈.
아, 그리고 수업은 보통 9시 반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편함. 걍 계절 중 꿀과목임.
아, 그리고 수업은 보통 9시 반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편함. 걍 계절 중 꿀과목임.
0
0
적나라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두릅나무
오... 진짜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참고로 이 과목 A+받기는 좀 힘든듯. 저도 좀 했지만 A0밖에... 무난하게 하면 A0에서 B+는 주니까, 성적에 욕심 없다면 그냥 무난하게 하세용
0
0
적나라한 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이번ㅇㅔ신청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