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학과 부전공 신청기간이 언제일까요?
글쓴이
- 2014.05.20. 19:25
- 1115
그냥 궁금해서요ㅠㅠ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일주일전에 과사가서물어봤었음 ㅋㅋ 정규학기수강신청 기간 전후 일주일?이라고 했었어용
0
0
도도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고추나무
네~ 혹시라도 여기도 학점 3.5넘으면 다 받아주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넵 3.5넘으시죠~ 이거밖에 안물어보셨거든여ㅋㅋ 혹시 모르니까 과사에 문의해보시는게 확실하구요..
0
0
도도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