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이나 경제학원론2 일선으로 양도해주실분 ㅜ
글쓴이
- 2014.05.20. 20:18
- 898
리더십개발 수업과 교환이나 양도가능하신분 부탁드릴게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요. 그냥 드릴게요. 어떻게 연락드리죠?
0
0
불쌍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만수국
아직안빼셨나요?죄송해요 늦게봐서ㅜ 혹시 아직안빼셨다면 01072821995로 문자부탁드릴게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ㅠㅠ 답장없으셔서 그냥 딴분한테 드렸어요ㅠㅠ 어제 마감이지 않앗나요?
0
0
불쌍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만수국
수강 정정기간도 있으니까요..ㅜㅜ마음만이라도감사합니다ㅈ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