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이나 상근 알바ㅋㅋㅋ
글쓴이
- 2014.05.20. 21:32
- 7506
공익이나 상근은 퇴근후에 알바를 할수도있다는데
공익은 그렇다치고 상근 경우에는
대대장? 급이 그 병사의 통장에 돈 들어오는걸 알아낼수잇나여ㅋㅋㅋㅋ
친구 개쫄려하는중
공익은 그렇다치고 상근 경우에는
대대장? 급이 그 병사의 통장에 돈 들어오는걸 알아낼수잇나여ㅋㅋㅋㅋ
친구 개쫄려하는중
권한이 없습니다.
신고당하면 끝장납니다 ;ㅁ;
0
0
초라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익은허락받아야합니다-사유증명도해야합니다. 조건부입니다. 한번 걸리면 5일인가 연장됩니다.
0
0
예쁜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용주 쪼으면 자동으로 불게되있습니다
0
0
난쟁이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걸려요 계좌추적 아무나 못하고 영장가져와야죠
대대장따위가 계좌추적 안되요
전 상근할때 2년동안 과외하고 다녔어요
바보짓만 안하면 절대 안걸려요
대대장따위가 계좌추적 안되요
전 상근할때 2년동안 과외하고 다녔어요
바보짓만 안하면 절대 안걸려요
0
0
고상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근은 허락받아야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집이 정말 어려운 사람 아니면 허락안해줍니다
사고칠수 있거든요
하지만 몰래 할 놈들은 다하죠
0
0
납작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부가 냄새만맡으면 바로 미행붙일수있잖아요. 현역은 뭐미심쩍은거있음 휴가나갈때 미행붙이는데. 상근은 간부가 맘만먹으면 매일 미행붙일수있으니.. 안걸린 수많은 상근알바는 안걸렸다기보단 걍 알며ᆞ서눈감아준 경우아닌가요..아님 알바자체가 알바현장을 포착하기어려운 종류의알바라거나.. 과외이런건 걸릴일없겠네요
0
0
흐뭇한 단풍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산상으로 뭔가 기록이 있으면 걸리죠 알바 같은 경우는 고용보험에 가입된다거나 하는거요 단순 계좌입출금으로는 안걸릴거에요
0
0
더러운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