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유예 해보신분!
글쓴이
- 2014.05.20. 22:30
- 2307
흐엉어엉 상반기 거의 끝났네요... 아니 끝난건가요 ㅜㅜ흑흑
그래서 졸업유예할까 생각중인데요 ㅜㅜㅜㅜ
졸업유예하면 돈 얼마 내야하나요?
그리고 만약 상반기에 인턴되면 졸업유예 하는게 나을까요?(6개월짜리 인턴이라고 했을때)
해보신 분 알려주세용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화이팅요ㅠㅠㅠㅠㅠ
0
0
천재 떡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떡갈나무
넹 ㅜㅜ 님두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 16만원정도 냈어요. 근데 별로 와닿는게 없네요ㅠ 기졸업자랑 차이나는 것도 없고..성적표보고 졸업유예중이냐고 물어볼까봐 조마조마하고ㅠㅠ
0
0
창백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금붓꽃
그럼 님은 졸업유예하신거 후회하시나요??
사실 이력서에 입학년도랑 졸업연도보면... 졸업유예한거 면접관이 알거같은데....
왜 학교에 돈을 주면서까지 졸업유예하는지... 인턴 지원할 수 있는 폭이 넓다는 것 외에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ㅜ
사실 이력서에 입학년도랑 졸업연도보면... 졸업유예한거 면접관이 알거같은데....
왜 학교에 돈을 주면서까지 졸업유예하는지... 인턴 지원할 수 있는 폭이 넓다는 것 외에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안하는게 나은거 같아요..아무리 늦어도 일년내에 취직할텐데 에휴
0
0
창백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