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인데 정활 계절관련
글쓴이
- 2014.05.21. 00:29
- 888
정보기술활용 2학기때 안듣고 계절때 들어도 괜찮은가요?
그냥 계절학기 자리비길래 하나 넣어뒀는데
그냥 2학기때 들을까 싶기도하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보기술활용 2학기때 안듣고 계절때 들어도 괜찮은가요?
그냥 계절학기 자리비길래 하나 넣어뒀는데
그냥 2학기때 들을까 싶기도하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