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학점 안받으려면요
글쓴이
- 2014.05.21. 01:01
- 2149
출석체크만 꾸준히 잘 하고
수업 하나도 안들었지만
시험지에 백지만 안되게 아무거나 채워놓고 하면
f학점은 안받나요??
안맞는 과목이 있어서.. 학점만 받으려고 하는데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출석체크만 꾸준히 잘 하고
수업 하나도 안들었지만
시험지에 백지만 안되게 아무거나 채워놓고 하면
f학점은 안받나요??
안맞는 과목이 있어서.. 학점만 받으려고 하는데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ㅎㅎ..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공이라면 절대ㄴ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