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면 먹을만한 곳!!!
글쓴이
- 2014.05.21. 01:49
- 1936
부대 근처에 냉면 잘 하는 곳 없나요???
친구가 없어서 혼밥하고 싶은데 ㅜㅜ
부대 근처 혼밥할만한 냉면집 좀 아시면
가르쳐주세요~~
친구가 없어서 혼밥하고 싶은데 ㅜㅜ
부대 근처 혼밥할만한 냉면집 좀 아시면
가르쳐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초라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도겨울있는데 비추요 별로 맛없던데
0
0
훈훈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정문 섬독서실 왼쪽에 미전식당인가? 이름한자로 된곳.. 여긴혼밥하는인원이 아닌인원보다많을걸요. 대문에 냉면 크게써붙여져있던데 그럼 냉면장사하지않을까용..보통 냉면개시안하면 안써놓는데..먹어보시고 괜찮은지리플좀..
0
0
쌀쌀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딱총나무
조만간 한번 가보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거기 냉면 진짜 레알 비추요 ㅠㅠ 후회합니다...
0
0
고상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여름도겨울 맛있던데
물비빔냉면 추천이용
물비빔냉면 추천이용
0
0
조용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천수국
여름도겨울 위치가 어딘지 알 수 있을까요?? ㅇ.ㅇ??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롯데리아 맞은편 예전 무봤나촌닭 아마 잇엇던 자리일거에요! 점심때보니까 줄서서먹던데 점심땐 피하는게 좋으실듯ㅠㅠ
0
0
조용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천수국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도겨울 혼밥하긴살짝부담스러울듯
0
0
더러운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면집 하나 있는게 그나마 롯데리아 맞은편에 있는거요